건물 로딩핵: 게임 특성상 건물 오브젝트가 제대로 로드되지 않고 진행되면 해당 오브젝트의 충돌 연산이 수행되지 않아 뚫고 다닐 수 있다.
핵 문제가 곪아 오다가 결국 크게 터진 케이스인 만큼 중국의 핵 사용에 대한 반감이 곳곳에서 여실히 드러나고 있으며 가뜩이나 좋지 않던 중국인에 대한 인식과 경멸 여론도 밑바닥을 뚫고 들어갈 정도로 매우 강한 상황이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긴급공지 요즘 어떤 샵들이 "무료체험" 이라고 파일 뿌리고 다니는데, 전부 다 바이러스입니다. 컴퓨터에 이상이 갈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해 주시고, 정지 없는 확실한 제품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저티어 구간은 그냥 게임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니 무승부 합의가 이루어지는 다이아~그랜드마스터 구간에서 이런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 기준으로 로드호그의 갈고리나 화살 등이 날라가다가 중간에 꺾인다. 히트스캔 영웅으로 사용 시 허공에 쏘는데 데미지가 들어간다. 유도탄핵과는 원리가 아예 다르다.
이 핵은 이미 떨어지고 있거나 떨어진 보급상자를 자신 바로 앞으로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구현되는 것으로 보인다. 보급핵을 사용해 본인 앞으로 보급을 순간이동하고 보급과 함께 본인 캐릭터를 순간이동시켜 떨어지는 보급 위에서 주변의 모든 적을 쓸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이하 모든 영상은 전부 해당 대회 참가자들의 유튜브 영상들만을 등재한다.
사용 후 모두가 제자리걸음만 하며 멈춘 세계에서 학살을 즐기는 것이 기본이며, 아예 튕기게 만드는 악질도 존재한다. 이와 같은 경우 고스트 또는 드롭핵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맵을 바꿔야 다 이기고 있었는데 중간에 버그를 사용해 초기화되는 사태가 없기 때문. 지금은 투명 벽이 추가되어 아예 들어갈 수 없게 변경되었다. 당시 영상
하드웨어 벤을 뽑아들었다 다시 집어넣고, 유저들을 기만하는 핵쟁이 제제로 자신들의 이득만 챙겨 유저수가 떨어질 대로 떨어진 현재 상황을 보면, 블루홀은 게임이 완전히 망하기 전까지 핵으로 돈을 벌려는 작정임이 틀림없다.
순간이동: 캐릭터의 이동을 검증하지 않기에 구현 가능한 핵이다. 자신의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이후에 이 핵은 좌표를 설정하여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방식도 나오게 되었고, 파쿠르 관련 코드를 악용한 것인지 파쿠르를 사용하여 좌표로 배틀그라운드핵 순간이동하는 형태의 핵도 있다.
에임핵의 경우, 조준을 제대로 하지 않아도,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에임을 잡아주기 때문에
Comments on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서든핵”